본문 바로가기
넷플 추천

<넷플릭스 추천> 인생 드라마 TOP 3

by 설이언니 2023. 11. 4.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웹소설 재벌집 막내아들을 드라마로 만들었습니다. 2022년 11월 18일부터 방영 시작했고 총 16부작입니다.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윤현우는 순양에서 충성을 다하는 직원입니다. 시키는 일이라면 무조건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항상 열심히 일했습니다. 해외에 숨겨진 순양의 자산을 가지고 오라는 임무를 받고 승진을 하였습니다. 해외에서 일하는 도중 갑자기 사고를 당합니다. 그러고 나서 깨보니 순양가의 막내아들로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 과거로 돌아가 진도준으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아주 똑똑한 두뇌를 가지고 있고 미래를 다 알고 있어서 그걸 이용해서 회장님이자 할아버지인 진양철에게 인정받기 시작합니다. 순양가에서 없던 서울대 법대까지 합격했고 대학생이 되어서 취재진들에게도 관심받기 시작합니다. 이후에 아버지와 형이랑 미국에 갔다가 눈썰미가 좋은 한 아저씨를 만났고 같이 사업 파트너가 됩니다. 미라클이라는 투자 회사를 차립니다. 그렇게 막대한 돈을 모으고 순양을 차지하게 순양가 사람들과 경쟁을 하는 내용입니다. 순양의 장남 진영기는 부회장을 맡고 있고 의욕은 넘치지만 사업적으로는 뛰어나지 않습니다. 차남 진동기는 순양화재보험 사장이고 눈치가 빠르고 잔머리를 잘 굴립니다. 형보다는 나은 사업 감각이 있지만 장남이 아니라서 물려받을 확률이 적습니다. 순양의 딸 진화영은 순양 백화점 대표이고 무능한 오빠보다 자기가 낫다고 생각하며 딸이라고 물려받지 못한다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아버지에게 인정받으려고 열심히 합니다. 이 사람들을 다 제치고 진도준은 순양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원래의 모습 윤현우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송중기와 이상민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드라마입니다. 

 

악의 꽃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을 주연으로 방영한 악의 꽃은 16부작입니다. 가정적인 남편이자 다정한 아빠로 평범하게 살고 있는 백희성과 서울 강수경찰서 강력계 형사인 차지원이 주인공입니다. 14년 동안 사랑한 두 사람에게 위기가 찾아옵니다. 백희성의 본명은 도현수, 연쇄살인마의 아들이었습니다. 예전에 살인 사건에서 현수는 도망치고 지명수배 된 상태에서 백희성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살아왔습니다. 반사회적인 인격장애를 가지고 있어 사람의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합니다. 그래서 혼자 표정을 연습하고 감정을 연기하며 살았습니다. 차지원은 예리한 수사능력으로 사건 해결을 하는 능력자이지만 남편 앞에서는 무장해제입니다. 그런데 이때까지 사랑한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인지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도현수는 18년 전 사건 때문에 하나뿐인 누나에게 평범하게 살아라는 말만 남기고 떠났습니다. 그렇게 각자 삶을 사고 있는데 누나의 첫사랑이자 기자인 김무진이 도현수의 누나 도해수를 찾기 시작합니다. 사이코 패스에도 관심이 많고 자극적인 기사를 쓰기 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닙니다. 이렇게 복잡한 사건과 인물들이 나오고 도현수와 차지원은 이런 상황에서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절대 스포 당하지 말고 정주행 해보세요.

 

도깨비

 

김은숙 작가님의 화제작 도깨비입니다. tvN에서 방영했고 시청률은 20.5% 기록했습니다. 공유와 이동욱이 나오다 보니 반응이 엄청 뜨거웠습니다. 도깨비 김신은 939세입니다. 고려의 무신이던 김신은 자신이 지키던 주군의 칼날이 죽었습니다. 영웅으로 살다가 한순간 역적으로 죽어가던 김신에게 늙지도 않고 죽지도 않는 생을 받아서 심장에 검이 꽂힌 도깨비로 살았습니다. 도깨비 신부만이 검을 뽑아줄 수 있는데 어느 날 지은탁을 만나게 됩니다. 평범한 고등학생 소녀인 지은탁 본인이 도깨비 신부라고 합니다. 지은탁은 어려서부터 다른 사람들은 안 보이는 죽은 영혼들이 보였습니다. 이모에게 구박을 당하면서 살던 불쌍한 고아였습니다. 힘들게 살아가던 중 만난 도깨비, 촛불을 끌 때마다 항상 도깨비가 나타납니다. 김신은 드디어 불멸을 끝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편으론 더 살고 싶은 생각도 있어서 혼란스럽습니다. 그리고 김신의 동거인 저승사자도 있습니다. 저승사자는 도깨비와 달리 자신의 과거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이름도 모르고 살던 와중 써니를 만나고 과거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완벽한 배우들의 조합이 최고입니다. 유명한 드라마만큼 OST도 다 좋았고 촬영지들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명장면도 아주 많으니 꼭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